메뉴

'톱스타' 됐어도 여전히 팬들과 일일이 '아이컨택'하며 대화하는 아이유

김소영 기자 2017.10.30 12:16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이유가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아이컨택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는 '경동제약 그날엔 쇼룸파티 팬 사인회'가 개최했다.


'그날엔'의 모델인 아이유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은 이 자리를 통해 약 1시간가량 담소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이유는 헤어스타일이 망가지는 것을 개의치 않고 팬들이 준비한 다양한 머리띠를 쓰고 해맑게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는 단순히 팬 서비스를 하는데 그치지 않고 사인을 받는 팬들의 눈을 일일이 맞추고 말을 걸며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사인을 하는 도중에도 자신을 향한 팬들의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거나 미소를 지어주는 등 아이유는 성심성의껏 팬들을 대했다.


그녀는 평소에도 촬영장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민낯임에도 나와 인사를 나누는 등 진심을 다한 팬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팬 사인회에서도 드러난 아이유의 세심한 팬 사랑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팬들은 행복할 것 같다", "이 와중에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9월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을 공개한 뒤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가 물만 보면 심장이 벌렁거리는 '물 공포증'에 걸린 이유가수 아이유가 물만 보면 심장이 벌렁거리며 떨리는 이른바 '물 공포증'을 앓고 있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다려준 팬들과 친구처럼 '수다'떨다가 퇴근하는 아이유퇴근 전 팬들과 긴 시간 수다를 떠는 아이유의 친근한 모습이 포착됐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톱스타' 됐어도 여전히 팬들과 일일이 '아이컨택'하며 대화하는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