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친 얼굴에 홍삼 발라 줘야 하는 이유

황규정 기자 2017.10.27 18:36

인사이트동인비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이름 알려진 홍삼.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력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필수' 건강식품으로 손꼽힌다.


그런데 이 홍삼이 건강뿐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최근 홍삼이 기미, 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항 여드름 효과까지 있다는 연구결과가 속속들이 나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경희대 유전공학과 황재성 교수에 따르면 홍삼을 피부에 바르면 기미·주근깨 등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홍삼 속 '사포닌'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의 염증 유발 성분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인사이트동인비


김성호 전남대 교수 역시 홍삼을 먹거나 바르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암'을 억제하고 전반적인 피부 노화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특히 여드름이 고민이라면 더욱 홍삼에 주목해야겠다. 홍삼 추출물이 기존 천연물 유래 항균 소재보다 훨씬 '우수'한 항 여드름 효과를 보였기 때문이다.


한국인삼공사 허준혁 연구원은 홍삼으로부터 유래된 폴리아세틸렌의 여드름균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며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러한 홍삼의 다양한 효과가 피부에 '찰떡'처럼 붙으려면 6년근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화장품을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이와 관련 KGC 인삼공사는 118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피부 활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을 제품에 적용하는 '바르는 홍삼' 연구를 수년간 진행했다.


이렇게 탄생한 KGC 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여성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중 정관장 홍삼 기술력의 정수를 담은 고순도 홍삼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은 피부 노화의 근본을 개선해주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오일이다.


인사이트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에는 정관장이 100% 계약해 재배하고, 290가지 이상의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최상의 홍삼만으로 만들어진다.


한가인 오일로 유명한 '1899 시그니처 오일'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피부 본연의 탄력을 부여해 지친 피부를 업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칙칙한 피부톤은 화사하게, 자글자글한 주름은 탄탄하게 당겨주는 안티에이징까지 느낄 수 있다. 


오일은 무겁고 답답하다는 편견과 달리 '1899 시그니처 오일'은 가볍고 빠르게 피부에 밀착돼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문가들은 홍삼을 먹는 것과 바르는 것을 병행하면 피부 개선과 활력 증진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동인비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1899 시그니처 오일'은 1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중동점, 울산점, 동래점에서 '런칭 기획 세트'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대전점, 광복점, 일산점, 관악점 등에서도 동인비 매장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홍삼의 효능부터 동인비만의 기적과 같은 피부 솔루션까지, 더 자세한 사항은 동인비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samsamstory'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여친 얼굴에 홍삼 발라 줘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