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웃자고 하는 일에 절대 화 안낸다'는 친구를 계속 놀려봤다 (영상)

김소영 기자 2017.10.24 14:19

인사이트YouTube '보물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난 웃자고 하는 일에는 화 안내"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보물섬'에는 '웃자고 하는 일엔 화 안 낸다는 친구, 화내게 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 보물섬 멤버 김동현은 친구 강민석이 자신에게 물을 뿌린 뒤 "웃자고 하는 일에는 정색하는 것 아니다"라는 말을 한 것을 기억하고 복수를 계획한다.


김동현은 강민석에게 비비탄총을 발사하는가 하면, 말 가면을 쓰고 등장해 강민석을 깜짝 놀라게 하며 화를 돋우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보물섬'


하지만 자신이 한 말이 있기 때문에 강민석은 버럭 화를 내려다가도 이내 참으며 애써 웃음 짓는 모습을 보였다.


강민석은 비비탄 총을 맞고도 "진짜 총도 아닌데요 뭐. 저는 웃자고 하는 것에 화 안 냅니다"라고 온화하게 말했다.


그는 "아!"하고 탄성을 지르다가도 '아리랑'을 부르는 등 위트 있게 상황을 빠져나갔다.


심지어 그는 자다가 물벼락을 맞았음에도 "잘 잤다. 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런 강민석도 '휴대전화' 공격에는 속수무책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보물섬'


강민석은 자신의 휴대전화를 몰래 가져가 바닥에 내동댕이치는 김동현에게 결국 "뭐 하는 것이냐"며 정색하고 화를 내고 말았다.


사실 그 휴대전화는 모형이었고, 결국 강민석은 '한 입으로 두 말하는 사람'이 돼버리고 말아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지 하루 만에 85만 회가 넘는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해당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보물섬'


YouTube '보물섬'


'진짜 김상중' 앞에서 김상중 따라하는 '보물섬' 강민석배우 김상중 성대모사로 유명한 강민석이 '진짜 김상중'을 만난 영상이 올라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웃자고 하는 일에 절대 화 안낸다'는 친구를 계속 놀려봤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