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디까지 나올래?"···비 오는 날 하면 대박 날 '번개 눈썹&아이라인'

심연주 기자 2017.10.24 09:32

인사이트Instagram 'shinybeautiz'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새로운 눈썹 트렌드가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번개' 눈썹이 등장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SNS를 통해 유행하고 있는 번개 눈썹을 소개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번개 눈썹의 유행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자키아 와비(Zakia Wahbi)가 자신의 SNS를 통해 최초 공개하면서 시작됐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beautiz'


이후 다른 사람들도 번개 눈썹 인증샷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번개 눈썹은 둥근 아치형 눈썹의 끝을 아이라이너나 브로우로 뾰족하게 다듬기만 하면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라인까지 번개 모양으로 그리면 더욱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nyotamua' , (우) sam_artypants_fit


해당 메이크업은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리꾼들에게 "다가오는 핼러윈 때 하면 좋을 것 같다", "하나의 예술 같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번에도 포니테일 눈썹, 물결 눈썹 등이 공개돼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평범하지 않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뷰티 트렌드에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메이크업이 주목받을지 누리꾼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Zakia WAHBI(@shinybeautiz)님의 공유 게시물님,


요즘 해외서 귀엽다고 난리난 '포니테일 눈썹' 메이크업귀여운 꽁지 머리를 눈썹에 담은 일명 '포니테일 눈썹' 메이크업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News for you

"어디까지 나올래?"···비 오는 날 하면 대박 날 '번개 눈썹&아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