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즈니 공주 뺨치게 예쁘다는 얼굴 깡패 '아랍 모델'의 미모

장형인 기자 2017.10.12 16:35

인사이트YouTube '마스터 TV'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말로는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한 여성이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아랍의 공주'라는 제목으로 여성의 고운 자태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목걸이와 귀걸이 등 각종 장신구로 몸치장을 한 여성은 마치 보석처럼 빛이 난다.


카메라로 촬영이 시작되자 손을 살짝 들어 흔든 여성은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마스터 TV'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영상 속 아랍 여성은 왕족인 공주였으나 사실은 공주가 아닌 모델이라는 등 여성의 정체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한편 과거 아랍에미리트 왕족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의 둘째 부인의 미모가 눈길을 끈 바 있다.


연간 수입만 약 4조 7천억이라는 만수르는 영국 맨체스터시티와 UAE 알자지라, 미국 뉴욕시티 FC 등의 구단주로도 유명하다.


인사이트YouTube '마스터 TV'


만수르는 선수들 컨디션을 위해 전 좌석 퍼스트클래스로 설치된 2억 3천만 달러 상당의 보잉 777 전용기를 구입하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했다.


일부다처제인 아랍 국가에서 만수르는 두바이 공주를 첫째 부인으로 뒀으며, 둘째 부인도 맞았다. 그런데 둘째 부인이 빼어난 미모로 최근 한국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이며, 뚜렷한 이목구비로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마스터 TV'


YouTube '마스터 TV'


아랍 부자들이 건설해 유럽인 하인 고용한다는 '아랍 타운'유럽 대륙 안에 아랍어가 '공식 언어'인 마을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News for you

디즈니 공주 뺨치게 예쁘다는 얼굴 깡패 '아랍 모델'의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