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복 벗어 던지고 슈트 입었을 뿐인데 '섹시미' 터진 어제자 우도환 (영상)

황효정 기자 2017.10.12 12:08

인사이트KBS2 '매드독'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구해줘'의 고등학생 소년이 비밀의 열쇠를 가진 차갑고 신비로운 청년으로 변신했다.


지난 11일 첫방송된 KBS2 드라마 '매드독'에서는 극 중 속내를 알 수 없는 '뇌섹남' 김민준 역을 맡은 우도환이 등장했다.


인사이트KBS2 '매드독'


이날 우도환은 전작 OCN '구해줘'에서의 순박한 교복 차림에서 탈피, 모노톤의 슈트를 착용한 도회적인 모습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속 깔끔하고 완벽한 핏의 쓰리피스 슈트 차림이 우도환의 수려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매드독'


이에 시종일관 날카로우면서도 섹시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그의 주변에서 풍긴다.


매력적인 눈초리에서는 깊은 눈빛이 느껴져 보는 이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인사이트KBS2 '매드독'


또한, 우도환은 드라마 중반에 슈트 차림을 하고 안경을 쓴 모습으로 등장하기도 해 색다른 매력을 안겼다.


이날 우도환은 극 중 상대역 최강우에 분하는 유지태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베테랑 배우인 유지태에게 전혀 밀리지 않는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인사이트KBS2 '매드독'


이로 인해 11일 드라마 방영 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온몸에 받았다.


슈트를 입은 우도환의 남다른 섹시미를 본 누리꾼들은 "연기력에 외모까지 다 가졌다", "세상 잘생김이 우도환에게 다 갔다", "슈트핏 열일한다" 등과 같은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KBS2 '매드독'


한편 우도환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KBS2 '매드독'은 보험사기가 판을 치는 한국 사회 한 가운데서 보험 범죄 수사를 벌이는 조직 '매드독'을 둘러싼 이야기다.


우도환을 비롯해 명품 배우 유지태, 류화영, 정보석, 조재윤 등이 출연하는 '매드독'은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Naver TV '매드독' 


교복 벗고 '섹시 사기꾼'으로 돌아온 '매드독' 우도환 (영상)배우 우도환이 교복을 벗어던지고 완벽한 슈트핏을 드러내며 섹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News for you

교복 벗어 던지고 슈트 입었을 뿐인데 '섹시미' 터진 어제자 우도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