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일파티 찾아온 팬 몰래 나타나 '인생 사진' 남겨준 수지

황효정 기자 2017.10.11 15:23

인사이트Instagram 'hyesunszs2'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자신의 생일 기념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깜짝 인생 사진'을 남겨준 가수 겸 배우 수지의 귀여운 모습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지난 10일 수지는 24번째 생일을 맞아 팬미팅 '수지의 다락방'을 개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수지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러 온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로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주는 것. 


다만 사진을 찍어주는 방식이 조금 독특했는데, 수지는 팬미팅 포토존에서 스태프가 찍어주는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팬들 뒤로 몰래 나타나 사진을 찍었다.


인사이트Twitter 'ssppttss'


이를 전혀 알지 못했던 팬들은 사진을 확인하고 그제야 뒤늦게 수지를 발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 해당 사진들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팬들은 수지가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정면 카메라 렌즈만 바라보고 있었으며 이때 수지가 뒤에서 몰래 등장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sppttss'


살금살금 나타난 수지는 손가락으로 'V'자를 그려 보이며 사진을 찍은 다음 잽싸게 사라지는 모습이다.


바로 한 걸음 뒤에 '최애'가 있음에도 그걸 모르는 팬들과 그 뒤에서 장난스레 포즈를 취하는 수지의 '투샷'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sppttss'


수지와 얼떨결에 함께 사진을 찍은 팬들은 뒤늦게 깜짝 놀라며 고마워하면서도 "까맣게 몰랐는데 한 번만 뒤를 돌아볼걸"하고 후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가 왜 거기서 나와..?", "진짜 깜짝 선물이네. 팬들 너무 좋았겠다", "예쁜 애가 예쁜 짓만 하는구나"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편 수지는 현재 방영 중인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주인공 '나홍주' 역을 맡아 배우 이종석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만들고 있다.


'당잠사' 속 굴욕없는 수지 대학교 졸업사진과 증명사진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필로그 영상에 등장한 수지의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News for you

생일파티 찾아온 팬 몰래 나타나 '인생 사진' 남겨준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