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통가슴살에 '치즈만 7가지' 올린 신상 '폴인치즈버거' 출시

권길여 기자 2017.10.10 12:03

인사이트KFC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꾸덕한 치즈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환장할 만한 새로운 버거가 출시됐다.


10일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오는 11일 7가지 치즈의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메뉴로 '폴인치즈버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인치즈버거는 두툼한 통 가슴살 필렛에 상큼한 야채, 7가지의 치즈가 들어간 메뉴다.


체더치즈부터 파마산, 모차렐라, 고다치즈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치즈가 많이 들어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고소함과 짭짤함의 환상적인 조화가 눈길을 끄는데, 고급스러운 맛이라 햄버거를 좋아하는 10~20대 젊은층 뿐만 아니라, 30~50대 중장년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FC 관계자는 "폴인치즈버거는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메뉴"라며 "KFC는 향상된 맛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패스트캐주얼 브랜드로서 고품질 신메뉴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정직한 음식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FC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FC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폴인치즈버거 콤보를 단품 주문 시보다 23% 이상 저렴한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KFC Japan


"1.5배 더 커진 KFC '슈퍼 징거버거' 나왔다"치킨 전문 브랜드 KFC의 히트상품 '징거버거'가 더 커지고 맛있어졌다.


'도깨비 공유' 닮은 KFC 알바생, '김고은 닮은꼴' 찾는다배우 공유 닮은꼴로 유명한 필리핀 KFC 아르바이트생이 '도깨비' 드라마 수출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 KFC 측이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KFC, 통가슴살에 '치즈만 7가지' 올린 신상 '폴인치즈버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