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게임만 하고 안 놀아주는 주인에게 '복수'하고 해맑게 웃는 강아지

황비 기자 2017.10.06 19:43

인사이트Facebook 'Connor Mac'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새 게임에 푹 빠져 자신과 놀아주지 않은 것에 화가 난 것일까.


주인이 새로 산 게임 CD를 망가뜨려 게임을 못하게 만든 강아지가 있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주인 코너 맥길로리(Connor Mcllory)의 '신상' 게임 시디를 씹어먹은 강아지 샘(Sam)의 이야기를 전했다.


인사이트Facebook 'Connor Mac'


북아일랜드에 사는 코너는 새로 나온 피파(FIFA)18 게임에 흠뻑 빠져 있었다.


코너는 새 게임이 출시된다고 하자 인터넷에서 선주문을 해 시디를 받을 정도로 평소 이 게임의 열렬한 팬이었다.


하지만 코너의 강아지 샘은 자신과 놀아주지 않고 게임만 하는 주인이 못마땅했던 모양이다.


결국 녀석은 코너의 새 게임 CD를 잘근잘근 씹어버려 박살을 내버렸다.


퇴근 후 집에 돌아와 게임을 할 생각에 부풀어 있던 코너는 아연실색했다.


인사이트Facebook 'Amazon.co.uk'


처음에는 샘이 괘씸하게 느껴져 혼쭐을 내줄까 싶었지만 '잘못했어요'라는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강아지를 보자 차마 혼낼 수 없었다.


대신 코너는 CD를 구입한 아마존에 도움을 요청하기로 했다.


코너는 강아지 이빨 자국이 선명한 CD의 사진과 자신을 도와달라는 유쾌한 내용의 글을 아마존 페이스북에 함께 게재했다.


다행히 이를 본 아마존 관계자가 선뜻 새로운 CD를 코너에게 보내줬다.


코너는 "샘은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내 강아지"라며 "내 피파 시디를 망가트릴지라도 샘을 바꾸려고 노력하진 않을 것"이라 덧붙여 강아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코너의 웃픈(?)사연과 샘의 귀여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 같아도 못 혼낸다","그러니까 강아지랑 잘 놀아줘!"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동상이몽2' 서민정 "게임 마니아 남편…FPS 세계랭킹 1위"배우 서민정이 게임 마니아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반려견을 힘들게 만드는 주인의 10가지 행동혹 당신은 반려견이 싫어하는 행동으로 녀석들을 귀찮게 하고 있었을 수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News for you

게임만 하고 안 놀아주는 주인에게 '복수'하고 해맑게 웃는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