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맘때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부산 '핑크뮬리' 단지

최해리 기자 2017.10.04 17:16

인사이트Instagram 'miuee_'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제주도와 경주에 이어 부산에서도 '핑크뮬리'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인생 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핑크뮬리 군락지가 부산 대저 생태공원에도 조성돼 화제다.


오묘한 핑크빛 색깔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핑크뮬리 군락지는 이미 많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생 샷' 필수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9월부터 11월까지 자라는 핑크뮬리는 핑크빛 색깔을 띄는 서양 억새의 한 종류다.


인사이트Instagram 'sodam0824'


핑크뮬리는 최근 국내에 도입되면서 제주도를 시작으로 경주, 부산까지 유명 관광지에 유행처럼 퍼져나가고 있다.


부산 대저 생태공원에서는 핑크뮬리 외에도 팜파스 그라스, 모닝 라이트, 무늬 억새 등 이색적인 억새가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예쁜 정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이번 황금연휴에 낭만적인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고 싶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Blog 'yangem2'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dorable_mh92'


다음달 경주 가면 볼 수 있는 '핑크뮬리' 단지경주 보문관광단지에서는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만나볼 수 있다.


당신의 지친 하루를 힐링시켜 줄 '핑크뮬리 단지' 사진 8화려한 핑크빛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물들인 '온뜨레피움 핑크뮬리단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이맘때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부산 '핑크뮬리'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