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각 골드 케이스로 '존예 보스' 등극한 입생로랑 신상 쿠션

김나영 기자 2017.10.03 17:25

인사이트(좌) Facebook 'W Korea', (우) 김사랑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내 미출시'로 코덕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입생로랑' 신상 쿠션이 오는 19일 마침내 우리 곁을 찾아올 예정이다.


지난 2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입생로랑'에서 작정하고 선보인 '신상' 쿠션의 국내 출시를 알렸다.


입생로랑의 이번 신상 쿠션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코덕들을 공략한 '광채' 쿠션이다.


정식 명칭은 '뚜쉬 에끌라 르 쿠션'으로 촉촉한 '발림성'에 뒤지지 않는 뛰어난 '커버력'이 주요 매력 포인트다.


인사이트Facebook 'W Korea'


특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사각 골드' 케이스는 숱한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데 한몫 톡톡히 했다.


기존 쿠션과 달리 '레이스망'이 들어 있어 퍼프로 쿠션 내용물을 덜어내는 과정에서 양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도 주력할 만한 장점이다.


퍼프 또한 반으로 나누어져 한 쪽은 자연스러운 커버를 한 쪽은 섬세한 광채 터치를 전담한다.


오는 16일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오는 19일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 Korea'



출시 전부터 '인생템'이라 난리 난 '입생로랑' 매트틴트여성들의 워너비 '입생로랑'이 매트한 립 신상 틴트로 돌아왔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사각 골드 케이스로 '존예 보스' 등극한 입생로랑 신상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