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오늘(2일)부터 '황금연휴' 내내 '와퍼' 단돈 3천원

최해리 기자 2017.10.02 14:15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버거킹 인기 메뉴인 '와퍼'와 '롱킹', '롱치킨버거'를 단돈 3천원에 먹을 수 있는 파격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일 버거킹은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와퍼', '롱킹', '롱치킨버거'를 각각 3천원에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의 대표 메뉴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메뉴다.


'롱킹'과 '롱치킨버거'는 각각 순 쇠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가 들어 있으며 기다란 모양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메뉴 3종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여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행사 제품은 1인 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 등의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순 없다.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행사 제품은 딜리버리와 단체 주문에서는 제외된다.


추석 기간 내내 쌓아놓고 먹던 음식이 질렸다면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rgram 'baboojio2'


인사이트Instargram 'summy3552'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


오늘(28일)부터 버거킹 '콰트로치즈·통새우와퍼 주니어' 단돈 2,500원버거킹은 오늘(28일)부터 콰트로치즈와퍼 주니어와 통새우 와퍼 주니어를 단돈 2,500원에 판매한다.


우리가 잘 몰랐던 '버거킹' 영수증 속 숨겨진 혜택대형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에는 우리가 잘 몰랐던 숨겨진 꿀팁들이 많이 존재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버거킹, 오늘(2일)부터 '황금연휴' 내내 '와퍼' 단돈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