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20kg' 몸무게 거짓말이란 악플에 '실제 몸' 공개한 BJ

김소영 기자 2017.09.27 19:19

인사이트YouTube 'BJ유디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먹방' BJ 유디티의 몸매가 재조명 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디티가 자신의 실제 몸매를 공개한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디티는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전문 콘텐츠로 만드는 선보이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유디티는 외모와 달리 몸무게가 120kg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누리꾼들의 의구심을 낳았다.


평소 이같은 지적을 많이 받았던 유디티는 이날 한 시청자가 "별로 안 뚱뚱해 보인다"고 말하자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BJ유디티'


시청자의 말에 유디티는 "저 별로 안 뚱뚱해 보여요? 저 120kg이에요"라며 "지금 (시청자가) 1천 명 정도 계시니까 제가 120kg라는 걸 인증시켜드릴게요"라고 말하며 본인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 유디티는 일반 남성보다 월등하게 큰 덩치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넓은 어깨는 물론이고 성인 남성의 2배가량 굵어 보이는 허벅지에 시청자들은 깜짝 놀랐다.


그는 "캠과 사진은 달라요. 이걸 보면 제 몸무게를 부정하지 못하실 거예요"라며 "그냥 돼지고요"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BJ유디티'


그동안 유디티가 180cm의 키에 120kg이라는 말에 시청자들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고 말해왔었다. 


일부는 "거짓 몸무게로 '어그로'를 끌려고 하는 것이다"는 악플을 남기기도 했다.


하지만 유디티가 공개한 해당 사진들을 보자마자 시청자들은 모두 그의 몸무게에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거짓말 안 해요. 120kg 맞아요"라고 쿨하게 말하며 다시 먹방을 시작해 보였다.


유디티의 영상과는 사뭇 다른 엄청난 덩치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120kg이 맞구나", "몸무게로 '어그로' 끄는 줄 알았는데 진짜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디티는 유튜브에서 구독자 3만 8천 명을 확보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J유디티'


YouTube 'BJ유디티'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해 받은 '별풍선' 팬들에 다 돌려준 아이돌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120kg' 몸무게 거짓말이란 악플에 '실제 몸' 공개한 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