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화 같은 결혼 꿈꾸는 '공주 덕후'들을 위한 '디즈니' 웨딩드레스

김나영 기자 2017.09.24 18:40

인사이트Kuraudi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치 동화 속에서 뛰쳐나온 듯한 아름다운 '공주풍' 웨딩드레스가 화제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동화 같은 결혼을 꿈꾸는 '디즈니 공주' 덕후들을 위한 맞춤형 웨딩드레스를 사진으로 소개했다.


최근 일본의 인기 웨딩드레스 제작 회사 쿠라디아(Kuraudia)는 디즈니와 콜라보 한 '공주풍' 웨딩드레스로 신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다.


인사이트Kuraudia


'미녀와 야수'의 벨, '인어공주'의 애리얼,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오로라, '신데렐라'와 '백설공주'에 이어 '라푼젤'까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열적인 빨간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두 손에 사과를 든 백설공주와 파란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내는 신데렐라의 모습이 담겼다.


장미들 틈에서 핑크 드레스를 입고 잠을 자는 오로라 공주와 샛노란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는 듯한 벨 공주의 모습도 보인다.


인사이트Kuraudia


총 6공주를 테마로 웨딩드레스 14벌을 제작했으며 각 디자인은 11월부터 실제 착용 가능할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웨딩사진 찍을 때 진심 행복할 듯", "아름다움 뿜뿜", "나도 디즈니 공주 테마로 웨딩 사진 찍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쿠라디아가 제작한 디즈니 공주 웨딩드레스는 아쉽게도 일본에서만 착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uraudia


'디즈니 6공주'로 변신해 사랑스러움 뽐내는 아기들 (사진)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디즈니 공주'들 사진이 누리꾼들의 귀여움을 자아낸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동화 같은 결혼 꿈꾸는 '공주 덕후'들을 위한 '디즈니' 웨딩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