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미가 '현아 베베 메이크업'한 것 같다고 평가 받는 이사배 (영상)

최지영 기자 2017.09.24 17:33

인사이트(좌) YouTube 'Risabae', (우) MBC every1 '쇼! 챔피언'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명 유튜버인 이사배가 '가시나'의 선미에 이어 '베베'의 현아로 변신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RISABAE'에는 '현아 베베 메이크업'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개의 영상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낯으로 등장한 이사배는 최근 '베베'로 활동 중인 현아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이사배는 현아 특유의 뽀얀 피부를 살리기 위해 핑크빛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다.


입술 라인, 콧대 등 현아의 이목구비 특징을 하나하나 가이드를 잡아 나갔다. 그러면서 붉은빛 아이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며 현아의 얼굴에 있는 점까지 표현했다.


이사배는 새빨간 현아의 입술과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재연했고 현아의 신곡 '베베'의 안무까지 따라 해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상에 따라 정말 세심하게 정성 들여 메이크업을 하신다", "무슨 메이크업을 해도 어울려 그림같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선미가 '현아 베베 메이크업' 한 것 아니냐는 평가와 함께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기 유튜버 이사배는 인기 여자 연예인들과 싱크로율 100%에 이르는 똑같은 메이크업을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Risabae' 


YouTube 'Risabae' 


누가 진짜인지 헷갈리는 역대급 선미 '가시나' 메이크업 선보인 이사배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명 유튜버인 이사배가 신곡 '가시나'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선미로 완벽변신해 시선을 모았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선미가 '현아 베베 메이크업'한 것 같다고 평가 받는 이사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