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롤'에 정신 팔려 결혼식 안 가겠다고 발버둥 치는 새신부 (영상)

김연진 기자 2017.09.24 11:47

인사이트YouTube 'Mobile Gaming'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승부욕에 불타올라 마우스를 두드리던 새신부는 결혼식도 마다할 정도로 게임에 정신이 팔려 있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엘리트리더스는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고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한 여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PC방의 대형 모니터 앞에 앉아 게임을 하고 있는 한 여성이 보인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모두 끝마치고 웨딩드레스까지 입은 그녀는 곧 결혼식을 올릴 새신부다.


인사이트YouTube 'Mobile Gaming'


그러나 여성은 게임에 정신이 팔려 아무것도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 상황이다. 주변에는 온 가족이 모여 그녀를 설득하고 있다.


가족들은 "시간이 없다. 빨리 가자"고 부탁했지만 여성은 "잠깐만 10분이면 돼"라며 엉덩이를 붙이고 있다.


이에 어쩔 수 없이 가족들은 여성을 끌어낼 수밖에 없었다. 질질 끌려가면서도 애절하게 모니터를 바라보는 그녀는 온 세상을 잃은 기분인 듯하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최근 중국의 한 PC방에서 촬영됐다. 인기 게임인 '롤(League of Legends)'에 중독된 그녀는 결혼식 당일까지 마우스를 놓지 못했다.


인사이트YouTube 'Mobile Gaming'


결혼식 날 아침 일찍 일어나 헤어와 메이크업, 웨딩드레스까지 준비를 끝낸 여성에게는 40분 정도 여유가 있었다.


이에 '간단히 한 판만 하고 가자'고 생각한 여성은 PC방에 들렀고, 결국 결혼식까지 미루고 싶을 정도로 완전히 빠진 것이다.


수많은 누리꾼들은 "게임 중독의 폐해", "아무리 그래도 한 번뿐인 결혼식 날 저럴 수 있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이 촬영된 정확한 장소와 시기, 여성의 신원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YouTube 'Mobile Gaming'


아내 '출산날'에도 옆에서 게임하고 있었던 '게임 중독' 남편 (영상)'365일 24시간' 게임에 정신이 팔려있는 남편이 고민인 아내가 걱정을 털어놨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News for you

'롤'에 정신 팔려 결혼식 안 가겠다고 발버둥 치는 새신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