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직 '이번 주말'에만 볼수 있는 '핑크빛' 천일홍 꽃밭

최해리 기자 2017.09.20 18:59

인사이트Instagram 'danb_kim'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천만 송이의 천일홍이 펼쳐진 축제가 열린다.


최근 양주시는 오는 9월 23일부터 이틀간 경기 양주시 광사동 나리공원에서 '2017 양주시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일홍 축제에서는 꽃 구경뿐만 아니라 각종 문화공연과 세계음식 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24일 저녁에는 천일홍 꽃밭을 아름답게 수놓을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져 깊어지는 가을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Instagram 'danb_kim'


이곳은 넓은 면적의 밭에 분홍, 보라 등 붉은 계통의 빛을 띠는 천일홍을 다량으로 심어놓아 마치 붉은 물감을 뿌려 놓은 듯한 느낌을 풍긴다.


지난해에는 천일홍 축제에 1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등 사진 촬영의 명소로 각광받기도 했다.


나리공원에는 1천만 송이의 천일홍을 비롯해 핑크뮬리와 장미, 코스모스 등 50여 종의 다채로운 꽃들이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수없이 펼쳐져 있는 화려한 꽃밭을 배경으로 '인생 샷'도 남길 수 있어 젊은 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축제는 남녀노소 전 연령이 즐길 수 있으며 따로 이용요금은 받지 않으니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joongkwon'


인사이트Instagram 'sujini__0217'


인사이트경기관광포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nb_kim'


남자친구 손잡고 가고 싶은 '가을 피크닉' 추천 장소 6곳선선한 가을 남자친구와 함께 가고 싶은 '가을 피크닉' 명소 6곳을 모아봤다.


'가을'에 남친과 꼭 손잡고 가야할 전국 '꽃 스팟' 9깊어지는 가을밤의 정취를 연인과 함께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가을꽃 축제 9곳을 모아봤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오직 '이번 주말'에만 볼수 있는 '핑크빛' 천일홍 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