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윽한 '가을 여신' 눈매 연출에 최고라는 '모카' 메이크업

김나영 기자 2017.09.19 11:54

인사이트미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일명 '모카'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6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보는 순간 푹 빠져버린다는 '그윽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섀도우 꿀조합을 소개했다.


진한 '모카커피향'이 느껴지는 듯한 이번 '모카' 메이크업에는 '이탈프리즘' 12호 피치 스무디와 13호 마멀레이드, 18호 시나몬 파이가 사용됐다.


미샤의 '이탈프리즘'은 아이섀도우 중에서도 뛰어난 발색력과 은은한 펄감으로 코덕들 사이에 '영롱보스'라 불리는 인기 제품이다.


인사이트미샤


특히 이번 메이크업에 사용된 '시나몬 파이'는 가을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딥 레드 브라운 색상으로 붉게 물든 가을 낙엽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해당 메이크업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예쁘다", "발색 대박", "드디어 나도 가을 여신 등극인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앞서 '피치 스무디'와 '마멀레이드', '시나몬 파이'는 상큼한 과즙미 터지는 '피치' 메이크업 꿀조합으로도 사용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떤 색상을 강조하느냐에 따라 메이크업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며 "활용도가 높아 더 구매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인사이트미샤


너무 귀여워 '소장각'이라 난리난 미샤 '아이스 베어' 파우치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소장각'이라 소문난 미샤의 '아이스베어' 파우치가 화제다.


코덕들 사이서 '영롱보스'라 소문난 미샤 '이탈프리즘' 섀도우미샤에서 선보인 복숭아를 품은 사랑스러운 '피치' 메이크업이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그윽한 '가을 여신' 눈매 연출에 최고라는 '모카'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