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음달 경주 가면 볼 수 있는 '핑크뮬리' 단지

최해리 기자 2017.09.16 18:50

인사이트Instagram 'dream_minji'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핑크뮬리'를 가까운 경주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핑크뮬리'라는 억새꽃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제주 방주교회와 한림읍에 위치한 '키친 오즈 카페' 정원에 활짝 핀 '핑크뮬리'가 화제가 되면서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제주도를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조금 더 가까운 경주에서 그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jeon__chopa'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에서는 경주 보문 콜로세움 앞과 대명리조트 입구 두 군데에서 '핑크뮬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동화 속에나 존재할 것 같은 핑크빛 억새 때문에 '인생샷'을 찍고 싶은 사람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가을만 되면 자라는 '핑크뮬리'는 핑크빛 색깔을 띄는 서양 억새의 일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정경에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깊어가는 가을에 몽환적인 분위기의 핑크빛 억새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인사이트Instagram 'earlysummer_night'


인사이트Instagram 'jjobbo420'


인사이트Instagram 'song_63'


인사이트경상북도관광공사


감성 충만 '인생샷' 건질 수 있는 가을 여행지 BEST 7가을마다 SNS 피드를 물들이는 핫 한 '가을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핑크빛 억새꽃으로 물든 경주의 '보문단지' (사진 5장)제주도의 가을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핑크빛 억새 '핑크뮬리'를 경주 보문단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다음달 경주 가면 볼 수 있는 '핑크뮬리'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