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커플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화해법

최해리 기자 2017.09.13 16:40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2'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장윤주와 정승민 부부가 다투고 화해하는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신혼일기 2'에서는 장윤주와 정승민 부부가 딸 리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장윤주는 운전을 하는 도중 남편 정승민의 말에 정신 팔려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제주도 지리에 밝지 않고 우는 딸 때문에 신경이 예민해진 정승민은 장윤주에게 가시가 돋힌 말을 툭 내뱉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2'


정승민은 "길 잘못 든 걸 왜 나한테 덤탱이 씌우려고 할까"라며 장윤주에게 말했고 장윤주는 그걸 왜 모르냐는 듯 "여보가 왜 그럴까?"라고 싸늘하게 말했다.


서로의 탓으로 돌리던 두 사람 사이에는 순식간에 어색한 침묵만 흐르는 분위기가 조성됐다.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2'


하지만 침묵도 잠시 정승민은 곧바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멋쩍게 웃으며 "미안"이라고 먼저 말했다.


먼저 사과하는 정승민의 모습을 본 장윤주도 더이상 화를 내지 못하고 "(나도) 쏘리"라고 쿨하게 말하며 화해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2'


대개 부부라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먼저 사과하고 사과를 깨끗하게 받아주는 모습에서 여느 부부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승민은 "원래 잘 안 싸운다. 지금까지 3번 정도 싸웠다"며 "싸워도 바로 화해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부모님께서 '지는 게 이기는 거다'라고 말씀하신 걸 떠올린다"라며 "그 순간의 감정만 참으면 참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아내와 화해하는 노하우를 밝혔다.


이들 부부는 투닥거리며 싸우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애정을 과시하는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혼일기 2'


Naver TV '신혼일기 2'


"하던 대로 하자"며 남편에게 스킨십 폭격하는 장윤주 (영상)모델 장윤주가 '선비' 남편에게 거침없는 스킨십을 퍼부으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아침부터 남편 백허그해 '가슴 스킨십' 리드한 장윤주의 나쁜 손 (영상)장윤주가 선비 남편의 가슴을 만지며 과감한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았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커플이라면 꼭 알아둬야 할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화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