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금발머리'에서 긴 갈색 머리로 돌아와 성숙해진 아이유

최해리 기자 2017.09.13 14:36

인사이트Twitter '_9sxjy'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수 아이유가 금발에서 다시 갈색 머리로 돌아왔다.


지난 12일 대전 엑스포 시민공원에서는 '2017 대전사랑 푸른 음악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이유는 갈색의 긴 생머리를 선보여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9일 '포스코 콘서트'에 참석한 아이유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금발 머리를 하고 등장해 화제가 됐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의 오랜 팬들은 색다른 아이유의 모습에 큰 환호를 보냈다.


당시 아이유는 "사실 행사에 이 머리를 하고 오려고 했던 건 아니다"라며 "촬영 때문에 잠깐 이 머리를 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긴 생머리로 돌아온 아이유는 금발 단발머리였을 때 느껴졌던 과즙미 넘치는 귀여운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도라삐'


헤어스타일이 바뀐 아이유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금발 아이유 귀여웠는데 너무 아쉽다", "뭘 해도 이쁜 건 똑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아이유는 감성 젖은 목소리로 히트곡 밤편지와 금요일에 만나요, 너랑 나 등을 열창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인사이트YouTube '김원준'


YouTube 'TheGsd'


데뷔 후 난생처음 가장 밝은 '금발머리'로 염색한 아이유 (영상)가수 아이유가 데뷔 이후 가장 밝은 금발 머리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효리네 민박'으로 화제 된 아이유 사복 패션 8'아이유템'이라고 불리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 된 아이유의 사복 패션을 모아봤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금발머리'에서 긴 갈색 머리로 돌아와 성숙해진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