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침내 공개된 아이폰8 '골드 피니시' 디자인 (사진 10장)

최해리 기자 2017.09.13 11:29

인사이트애플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폰 8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2일(현지시각) 애플 최고경영자 팀 쿡은 미국 센프란시스코 애플 본사에서 아이폰8과 아이폰X(텐)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이폰8은 기존의 아이폰7 디자인과 유사하며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피니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이폰8은 아이폰 7까지 써 왔던 금속 재질 본체 대신 강화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인사이트애플 공식 홈페이지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는 각각 5.5인치와 4.7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내구성이 좋은 유리 소재가 사용됐다.


또한 아이폰8과 8플러스는 아이폰X와 달리 기존의 홈버튼을 유지하고 있다.


아이폰X는 홈버튼이 사라졌으며 지문 인식 기능 '터치 ID'가 빠지고 3차원 스캔을 활용한 얼굴 인식 기능 '페이스 ID'를 최초로 탑재했다.


한편 신제품 아이폰은 오는 11월 3일 미국 등 주요 시장에 출시되며 10월 27일부터 예약 주문을 받는다.


하지만 한국은 1차 출시국에서 빠졌으며 정확한 출시 일정도 공개되지 않았다.


오늘 공개된 아이폰 8 사진으로 미리 한번 만나보자.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YouTube 'Danny Winget'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애플 공식 홈페이지


아이폰X, 한국에선 빨라야 12월에 살 수 있다한국은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면서 12월 중순에서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자 탈모' 논란 일어난 '아이폰X' 가로 디스플레이오늘(12일) 공개된 애플의 '아이폰X'를 둘러싸고 'M자 탈모' 디스플레이 논란이 일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마침내 공개된 아이폰8 '골드 피니시' 디자인 (사진 10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