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대회 출전해 장조림 같은 근육 과시한 줄리엔강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이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자신의 멋진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지난 10일 줄리엔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일 열린 '올스타 클래식'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본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보이는 선명한 식스팩과 등 근육은 이 대회를 위해 그가 얼마나 굵은 땀방울을 흘렸을지 보여준다.


일자 라인을 자랑하는 그의 떡 벌어진 어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이 같은 멋진 몸매 덕분에 줄리엔강은 해당 대회에서 '클래식 모델' 1위와 '인기상'을 수상했다.


줄리엔강은 "36살의 새로운 경험. 나이는 그냥 숫자"라며 "응원해줘서 고맙고, 다른 선수들도 정말 존경하다. 쉬운 거 아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몸매 실화냐", "감탄 밖에 안 나온다", "줄리엔강 너무 멋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줄리엔 강은 두 개의 대립된 모의 사회에서 펼쳐지는 서바이벌 게임쇼 tvN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ulienkang'



피트니스 대회 출전한 '어깨깡패' 줄리엔강 피지컬 (영상)'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에 출전한 줄리엔 강의 조각칼로 빚은 듯한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화제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