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킹스맨: 골든 서클' 새 예고편 공개···"이건 아이맥스로 봐야해"(영상)

배다현 기자 2017.09.12 17:32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9월 개봉을 앞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새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1일 CGV는 9월 개봉 예정인 '킹스맨: 골든 서클'의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공개된 예고편은 전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가 선보였던 스타일리시한 액션 장면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미국 젠틀맨 스파이 스테이츠맨의 새로운 액션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예고편에서 선보인 자동차 추격씬과 드리프트, 총격전, 케이블카 추락씬 등의 화려한 볼거리는 '킹스맨: 골든 서클'을 IMAX로 관람해야 하는 충분한 이유를 제시했다. 


인사이트'킹스맨: 골든 서클'


이번 영화는 IMAX 뿐만 아니라 4DX와 스크린X로도 개봉할 예정으로 더 시원시원해진 액션을 관객들이 각자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한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 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는 오는 9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킹스맨2' 콜린 퍼스·태런 에저튼, 9월 20일 한국 온다'킹스맨2'의 주역들이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 방문을 확정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News for you

'킹스맨: 골든 서클' 새 예고편 공개···"이건 아이맥스로 봐야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