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뷰티 유튜버' 악동뮤지션 수현이가 선보인 '무쌍 메이크업' (영상)

최해리 기자 2017.09.12 13:59

인사이트SBS '추블리네가 떴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수이자 뷰티유튜버로 활동하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매력적인 무쌍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추블리네가 떴다'에서는 악동뮤지션 남매가 추블리네와 함께 몽골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침 일찍 일어난 수현은 많은 양의 화장품을 꺼내 보이며 메이크업 실력을 발휘해 '뷰티 유튜버'다운 모습을 보였다.


수현은 "나름 최소한으로 챙겨왔다"고 말하며 자신의 메이크업 박스를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추블리네가 떴다'


하지만 메이크업 박스에는 엄청난 양의 메이크업 도구와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그녀는 "오늘 해볼 메이크업은 뽀송하고 상큼 발랄한 몽골리안 메이크업"이라고 말하며 매력적인 '무쌍'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쌍꺼풀이 없는 수현은 자신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무쌍' 눈매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꼽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추블리네가 떴다'


수현은 이어 "아무리 진하게 아이라인을 그려도 보이지 않는다"며 일반 사이즈의 아이라이너보다 2배나 두꺼운 자신의 아이라이너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꾸준히 방송을 통해 '뷰티 유튜버'가 제2의 꿈이라고 밝혀온 수현은 지난 6월경 자신의 뷰티 콘텐츠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수현은 3개월 만에 55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할 정도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인사이트SBS '추블리네가 떴다'



'악동뮤지션' 수현, 메이크업 유튜버로 '30만' 뷰티팬 달성악동뮤지션의 수현이 데일리 메이크업 유튜버로 오픈 2주 만에 구독자 30만명을 넘기며 크리에이터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았다.


'악동뮤지션' 찬혁이 '절대' 동생 수현을 때리지 않는 이유'현실 남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오빠(이찬혁)가 자신을 절대로 때리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뷰티 유튜버' 악동뮤지션 수현이가 선보인 '무쌍 메이크업'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