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손의 '손금' 맞대보면 미래의 배우자 성향 알 수 있다

배다현 기자 2017.09.09 16:21

인사이트gettyimages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나는 어떤 사람과 결혼하게 될까?"


이는 아주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된 이후까지도 꾸준히 마음을 설레게 하는 물음이다.


하지만 아무리 상상해봤자 답을 알 수 없는 물음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린 미래를 조금이라도 엿보려고 무진장 애를 쓴다.


"저는 어떤 사람과 잘 맞나요?", "저는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되나요?"


사주나 타로점이라도 보러 가면 다들 눈을 반짝이며 처음으로 묻는 연애운.


이를 양손의 손금을 맞대 보는 것만으로 점쳐볼 수 있다면 어떨까?


새끼손가락 바로 아래서 시작해 엄지와 검지로 향하는 이른바 '감정선(Heart Line)'을 서로 연결하면 두 손금의 높낮이를 통해 '결혼운'을 점쳐볼 수 있다.


아래 그림에 소개된 것처럼 두 손을 나란히 마주한 뒤 자신의 '감정선'이 어떻게 만나는지 확인해보자.


인사이트GOODFULLNESS


오른손과 왼손의 '감정선'이 나란히 일치하는 사람은 성격이 차분하고 신중하며 감정의 기복이 심하지 않다고 한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이른바 까칠하거나 성격이 튀는 사람을 맘에 들어하지 않으며,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와 잘 어울리는 온순한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이 경우 미래의 배우자는 자신과 비슷한 차분한 성격을 지닌 사람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인사이트dinosmark


반면 오른쪽 손금이 왼쪽 손금에 비해 높을 경우 나이에 비해서 '성숙한 타입'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주변에 연상의 사람들이 많고 자연스럽게 이들과 사귈 가능성이 높다.


남성의 경우 연상녀에게 유난히 끌리는 사람들이 이러한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native-pride


이와 반대로 왼쪽 손금이 오른쪽 손금에 비해서 높을 경우, 자기주장이 강하고 성공지향적인 타입이다.


이들은 성격과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배우자로는 연하가 잘 어울린다.


특히 외모를 많이 꾸미고 활발한 성격이 많으며 외국인과 결혼할 가능성도 높다.


손금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4가지 '연애운'손금선 위치에 따라 당신이 애인에게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는지를 알려주는 자료가 소개돼 사람들에게 흥미를 주고 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News for you

양손의 '손금' 맞대보면 미래의 배우자 성향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