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순식간에 '섹시'해질 수 있는 초간단 '가르마' 스타일링법 (영상)

김소영 기자 2017.09.07 11:23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가을을 맞이해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면 아래 영상에 주목해보자.


최근 유튜브 채널 '마이크임팩트'에서는 '가르마 비율로 이미지 변신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헤어디자이너 차홍은 "가르마에 따라 인상이 굉장히 달라진다"며 "가르마는 늘 바꿔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차홍은 일반인 여성 A씨의 머리를 가지고 예시를 보여주며 가르마의 놀라운 효과를 증명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차홍은 "얼굴이 동그란 분들은 5 대 5 가르마를 타면 훨씬 샤프해 보인다"며 A씨의 가르마를 5 대 5로 만들었다.


가르마만 바꿨을 뿐인데 A씨는 순식간에 다른 이미지로 바뀌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A씨의 변신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차홍은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가르마가 있다. '바람머리 가르마'라고 할리우드 피플들이 많이 한다"며 A씨의 머리를 흩뜨려트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차홍은 A씨의 머리를 한쪽으로 바람에 흩날리듯 보내며 "가르마를 없애고 머리를 한쪽으로 두면 된다"고 설명했다.


그녀의 말처럼 A씨는 순식간에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며 '가을 여자'의 분위기를 냈다.


이후에도 차홍은 여배우들이 많이 하는 7 대 3 라운딩 가르마를 선보여 A씨를 이지적인 느낌이 나는 여성으로 변신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마이크임팩트'


헤어디자이너 차홍에 따르면 가을에 맞게 가르마를 바꾸고 싶다면 잠자기 전 미리 가르마를 타 두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하면 가르마 결이 들어 잔머리가 많이 빠져나오지 않는다.


한편 가르마 하나로 계절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담긴 해당 영상은 현재 15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YouTube '마이크임팩트'


차홍이 알려주는 '셀프 헤어스타일' 연출법 6가지 (영상)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알려주는 간단하고 손쉬운 '셀프 헤어스타일' 연출법 6가지로 일상에서 소소한 변신을 취해보자.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순식간에 '섹시'해질 수 있는 초간단 '가르마' 스타일링법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