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름 확 돋는 삐에로 영화 '그것' 하루 앞당겨 내일(6일) 전격 개봉

장영훈 기자 2017.09.05 15:22

인사이트영화 '그것'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온몸에 털이 쭈뼛쭈뼛서게 만드는 삐에로 영화 '그것'이 하루 앞당겨 오는 6일 전격 개봉한다.


5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당초 개봉일보다 하루 앞당긴 오는 6일 영화 '그것' IMAX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극강의 심리적 공포심을 유발하는 삐에로를 다룬 영화 '그것'은 종이배를 들고 나갔다가 사라진 동생을 찾아나선 형과 친구들 앞에 벌어진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뤘다.


영화의 원작 동명 소설 '그것'은 '샤이닝', '미저리', '캐리', '미스트', '1408' 등 공포의 거장이라고 불리는 스티븐 킹의 작품이다.


인사이트영화 '그것'


스티븐 킹의 작품 중에서도 가장 무섭다고 손꼽히는 작품인 '그것'은 출간 31년 만에 처음 영화로 만들어졌다.


배급사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2D 버전과 함께 4DX와 애트모스까지 다양한 상영 방식을 통해 다채로운 공포를 선사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관객들을 극한의 두려움으로 내몰아 넣을 삐에로 페니와이즈가 등장하는 영화 '그것'은 인간의 원초적인 공포심 뿐 아니라 유년 시절의 모험담과 우정, 첫사랑을 그렸다.


원작자 스티븐 킹이 "천재적인 작품이다. 단순한 공포영화가 아니다. 울림이 있다"고 극찬한 영화 '그것'은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9월 6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그것'


영화 '그것' 9월 개봉 기다리며 소름끼치는 '피에로'로 변신한 3살 아기3살 아기가 영화 '그것'의 피에로를 완벽하게 재현해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소름 확 돋는 삐에로 영화 '그것' 하루 앞당겨 내일(6일) 전격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