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5일) 스타벅스에서 출시된 '한정판' 신메뉴 '얼그레이 초콜릿'

김소영 기자 2017.09.05 12:54

인사이트Instagram 'ar__mabe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한정판 신규 음료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5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은 원래 스타벅스의 티 전문 브랜드인 '티바나'가 특화된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음료다.


그간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은 얼그레이 티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은은한 풍미가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925dong'


또한 얼그레이의 향과 라벤더 향이 초콜릿의 텁텁한 끝 맛을 잡아주어 깔끔하게 티와 초콜릿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색다른 티 라떼 메뉴를 원하는 스타벅스 마니아들에게 제격인 해당 음료는 아쉽에도 오는 28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이후 인기에 힘입어 연장 및 정식 메뉴로 결정될 수 있지만 현재까지 정해진 바는 없다.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은 톨 사이즈(355㎖) 기준 5,900원으로 현재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


인사이트Instagram 'dandan.j'


스타벅스, 상큼 터지는 '파인애플 블렌디드' 출시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가 한정판 음료 3종을 공개했다.


스타벅스, 온라인몰 폐쇄 앞두고 텀블러 '반값' 판매세계적 커피 기업인 스타벅스가 전자상거래 최강자인 아마존의 공세에 밀려 온라인몰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오늘(5일) 스타벅스에서 출시된 '한정판' 신메뉴 '얼그레이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