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아지 무료로 미용해주는 '반려견 축제' 열린다

배다현 기자 2017.09.05 12:24

인사이트용허리 반려견 축제 홈페이지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반려견의 미용 서비스와 건강 상담, 행동 상담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반려견 축제가 열린다.


5일 서울 서초구에 따르면 오는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초동 용허리근린공원에서 '용허리 반려견 축제'를 개최한다.


이는 서초구가 마련한 2017 서리풀 골목 페스티벌(9월 16일부터 24일까지)의 일환으로 사람과 동물이 함께 누리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번 용허리 반려견 축제는 배움마당, 참여마당, 공연마당, 홍보마당 등 알찬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배움마당에서는 반려견 행동상담, 반려견 무료미용, 반려견 건강상담, 맞춤사료 상담 등 유용하지만 평소 비용이 많이 드는 서비스들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다만 이는 동물등록제에 등록된 견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니 반려견이 동물등록제에 등록돼있지 않다면 미리 등록해야 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가장 기대를 모으는 참여마당에서는 반려견 패션쇼, 반려견 장기자랑, 견주와 닮은꼴 대회, 반려견 달리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부문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는 상장과 트로피, 부상을 증정하며 참여만 해도 소정의 애견 용품이 증정된다.


또한 샌드아트영상, 슈퍼스타 캐릭터 밴드쇼, 독 댄스, 훈련견 시범 등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연마당과 반려견 용품 홍보 및 판매가 이뤄지는 홍보마당도 준비됐다.


축제 참여 신청과 보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용허리 반려견 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부위별 마사지 방법 85분만 투자하면 우리집 댕댕이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이 소개됐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News for you

강아지 무료로 미용해주는 '반려견 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