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보는 올 가을 '맨투맨' 스타일링 5

이다래 기자 2017.09.05 10:17

인사이트(좌) Instagram 'miyayeah' / (우) 온라인커뮤니티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선선한 가을 날씨가 다가오며 쇼핑리스트 1순위로 떠오른 패션 아이템이 있다.


심플하게 티셔츠 하나만 걸쳐도 세련미와 발랄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맨투맨' 티셔츠이다.


연인, 친구와 '시밀러룩'으로 맞춰입어도 최상의 '멋'을 내는 맨투맨 티셔츠는 성별 제한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다.


지금 연인, 친구와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이 있다면 다음 상품들을 눈여겨 보자. 


1.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


인사이트(좌) Instagram 'miyayeah' / (우) 온라인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tommyhilfiger'


미국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는 최근 가수 선미가 흰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다시 한번 주목받은 브랜드이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빅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해당 맨투맨은 복고풍 디자인에 세련미까지 더해지며 젊은 층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 챔피온 (CHAMPION)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ampion_apgujeong'


외국 스타들을 비롯해 국내 연예인들도 자주 입는 챔피온 브랜드는 감각적인 로고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릿 패션의 교복이라고도 불리는 챔피온은 세계 최강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 답게 디자인은 물론 상품의 질도 최고로 평가 받는다.


3. 널디 (NERDY)


인사이트(좌) 온라인커뮤니티 / (우) tvN '효리네 민박'


인사이트Instagram 'nerdyofficial'


국내 아이돌을 비롯해 tvN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도 입고 나오며 더욱 유명세를 탄 '널디'는 뉴욕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올해 5월에 런칭한된 핫 브랜드이다.


지코 트레이닝으로도 불리는 해당 브랜드는 젊은 감각을 브랜드에 녹여내 보기만 해도 상큼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4. 휠라 (FILA)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인사이트(좌) 보그 / (우) FILA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브랜드 '휠라'는 2000년대 들어 '나이키', '아디다스'에 밀려 주춤하는 듯 했으나, 최근 재기에 성공하며 또 한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주 타킷을 10대, 20대로 낮춰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 휠라는 '레트로'라는 세계적인 트렌드와 맞물려 젊은층 공약에 확실히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5. 나이키 (NIKE)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인사이트NIKE


'아디다스'와 맨투맨의 쌍벽을 이루는 '나이키'는 로고만으로 세련된 감각을 연출할 수 있어 나이에 제한받지 않고 사랑받는다.


여기에 언제 사두어도 시간의 유행을 타지 않아 전 세계적으로 으뜸 브랜드로 손꼽힌다.


실제로 보면 '모델' 그 자체라는 '선미' 사복 패션 16가수 선미의 센스 있는 사복 패션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

News for you

연예인 사복 패션으로 보는 올 가을 '맨투맨' 스타일링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