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라, 달달한 허니와 치즈가 사랑에 빠진 '허니치즈트랩' 출시

장영훈 기자 2017.09.03 13:32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달달한 허니와 고소한 치즈가 사랑에 빠진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을 새롭게 선보인다.


3일 배스킨라빈스는 한입 베어무는 순간 달달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허니치즈트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허니치즈트랩'은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허니리본과 고소한 아몬드 브리틀이 들어 있으 고소하면서도 달달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ang_minju_99', 'flavor91'


배스킨라빈스는 여기에 커다란 치즈 케이크 위로 쫓고 쫓기는 톰과 제리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는 뉴욕치즈케이크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초콜릿,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9월 이달의 제품 출시 기념으로 배스킨라빈스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맛이 포함된 더블 레귤러 또는 이달의 디저트 구입시 500원, 이달의 케이크는 2천원, 이달의 음료는 1천원 할인한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단종됐던 배라 '초코나무 숲' 다시 돌아온다지난 5월 단종돼 아쉬움을 한몸에 샀던 배스킨라빈스 '초코나무 숲'이 재출시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배라, 달달한 허니와 치즈가 사랑에 빠진 '허니치즈트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