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자친구 손잡고 꼭 가야할 대하구이 '무한 리필' 맛집 5곳

홍지현 기자 2017.09.02 14:31

인사이트(좌) Instagram 'bbeumi_salon' , (우) Instagram 'julietmira5'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선선해지는 날씨에 마음은 느긋해지고 식욕 또한 날로 왕성해 져간다.


미식가들이 사랑하는 계절, '가을'이 돌아온 것이다.


이에 발맞춰 전국의 음식점에서는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별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하'는 오동통하게 오른 살과 쫀득한 식감으로 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을철 대표 별미로 손꼽히고 있다.


허나 대하만 맛보자고 바쁜 시간을 쪼개 타지역까지 나가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친구,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배터지게 대하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대하 무한리필 맛집' 5곳을 모아봤다.


1. 샤로수길 - 이가


green_bee_k(@green_bee_k)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울대입구역의 핫플레이스 샤로수길에 가면 통통하게 살이 꽉 찬 소금구이 대하를 원 없이 맛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이곳에선 새우튀김과, 새우 주먹밥도 판매하고 있으니 좋은 분위기 속에서 새우의 매력에 푹 빠지고 싶다면 '이가 대하 무한리필'에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2. 세종대 - 랍스타바다


prettiestssong(@prettiestss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집에서는 대하와 함께 홍합탕과 간장 새우, 오징어 초무침, 주먹밥, 감자튀김을 1만 6천 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무제한에 맛볼 수 있다.


쫀득한 대하에 시원한 맥주를 들이켜고 싶을 때, 세종대 근방에 위치한 '랍스타바다'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3. 건대 - 어사랑 두번째이야기


PilJoong Jung(@0623jpj)님의 공유 게시물님,


'어사랑 두번째이야기'에서는 대하는 물론이거니와 연어회와 참치회, 초밥, 해물 라면을 2만 원도 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획기적인 가격만큼이나 그 맛 또한 일품. 쫀쫀하고 오통통한 새우에 홀딱 반한 손님들은 어김없이 재방문을 기약하며 가게 문을 나선다.


4. 홍대 - 깔레


30살 아저씨그램 럽스타그램(@kwontek)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집에서는 대하와 함께 조개가 제공되는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1만 2천 5백 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더욱 좋은 곳이다.


키조개와 가리비가 주력 메뉴인 만큼 푸짐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또 대하만으로 부족하다면 홍대 '깔레'를 기억하자.


5. 신림 - 조개천하


Da Yeong Lee(@yunda0129)님의 공유 게시물님,


싱싱한 조개와 새우, 여기에 삼겹살과 모짜렐라 치즈까지 '조개천하'의 메뉴들은 완벽한 삼합을 자랑한다.


도심 속 바다 내음에 취해 해산물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이 집에 들러볼것을 강력추천 한다.


올가을 남자친구 손 잡고 꼭 가봐야 할 '먹방 축제' 8곳가을 별미 음식과 함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별 '먹거리 축제' 8곳을 소개한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News for you

남자친구 손잡고 꼭 가야할 대하구이 '무한 리필' 맛집 5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