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페이스샵,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신상 '플랫 벨벳' 출시

김나영 기자 2017.08.29 19:28

인사이트

(좌) 인사이트, (우) 위 - 비마이 핑크, 아래 - 런던 레드 / 더페이스샵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입술에 장미를 머금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더페이스샵 '가을' 신상이 화제다.


지난 21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의 출시를 알렸다.


이번 신상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은 일반 립스틱과는 달리 '납작한 사각형' 형태의 립이 매력 포인트다.


제품의 각진 부분을 이용해 '입꼬리'와 '입술 산'까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며, 납작한 부분으로는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


'벨벳' 제품은 부드럽게 발림과 동시에 '세미 매트'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글로시' 제품은 바를수록 촉촉하고 반짝이는 광채와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매력 포인트다.


색상은 각각 6컬러로 출시됐으며 '벨벳'에는 소라 베이지, 로제 핑크, 비마이 핑크, 런던 레드, 다즐링 레드, 카시스 레드가 포함됐다.


인사이트(좌) 인사이트, (우) 위 - 로제 핑크, 아래 - 카시스 레드 / 더페이스샵


'글로시'는 펀치 오렌지, 잼스톤 코랄, 릴리 핑크, 로코코 핑크, 뉴욕 레드, 베리업 레드로 출시됐다.


실제 제품을 발라본 결과 12컬러 모두 뛰어난 발색력을 보이며 클렌징했을 때도 착색이 남아있는 것을 미루어 보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장점을 보였다.


특히 대세 배우 수지가 바르고 나온 '런던 레드' 색상은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며 코덕들의 워너비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더페이스샵


이자녹스, 꽃잎 품은 '커버력 갑' 새시 콜라보 쿠션 출시 (영상)사랑스러운 '핑크'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자녹스 신상이 화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더페이스샵,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신상 '플랫 벨벳'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