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끼·더콰이엇 공연 '공짜'로 볼수 있는 '송도 맥주축제' 열렸다

권길여 기자 2017.08.26 16:48

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눈과 귀, 입을 모두 만족시켜줄 만한 화끈한 축제가 열렸다.


지난 25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는 '세계문화관광축제'(송도 맥주 축제) 개막식이 열렸다.


에일맥주를 비롯, 국내외에서 인기 많은 세계 맥주와 푸드트럭을 싹 모아놓은 이번 축제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축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밤 9시 50분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인사이트Instagram 'dok2gonzo'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멋진 라이브 공연도 볼수있다.


해당 축제에는 도끼뿐만 아니라, 더콰이엇, 딥플로우, 던밀스, 서사무엘, 크라잉넛, 김경호, 김종서, 전인권 밴드, 자전거탄풍경 등이 라인업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외에 EDM 공연과 거리극, 뮤지컬 갈라쇼도 진행된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이처럼 많지만 '세계문화관광축제'의 입장료는 '무료'다.


인사이트YouTube '빅쇼트'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가족, 지인,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라,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계문화관광축제'의 가수 라인업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세계문화관광축제 공식 홈페이지


'도끼X박재범', 콜라보한 레전드 신곡 '쇼미'서 최초 공개 (영상)가장 핫한 래퍼 도끼와 박재범이 '쇼미더머니 6'에서 컬래버레이션 한 신곡 '네가 싫어하는 노래'를 최초 선보였다.


'쇼미 래퍼' 50명 오는 '2만9천원'짜리 '힙합 축제' 열린다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했거나 출연 중인 래퍼 수십 명이 참여하는 힙합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도끼·더콰이엇 공연 '공짜'로 볼수 있는 '송도 맥주축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