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웨이항공, 내일(22일)부터 일본 오사카행 항공권 '단돈 5만원'

장영훈 기자 2017.08.21 16:21

인사이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일본 오사카를 단돈 5만원으로 저렴하게 여행 갔다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21일 티웨이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날 국내선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일본과 중국, 동남아 등 항공권을 할인해 판매한다.


일본행 항공권은 22일 오전 10시부터 편도 기준 일본 후쿠오카 4만원, 도쿄 4만 5천원, 오사카 5만원 등이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여행기간은 10월 29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고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일본 이외 중국과 동남아 노선은 23일, 대양주 노선은 24일, 대구발 국제선은 25일에 각각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창립 7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이 고객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일본 드럭스토어에 가서 안사면 후회할 꿀템 10가지드럭스토어의 천국 '일본'에 갔다면 꼭 사와야 할 필수 쇼핑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티웨이항공, 내일(22일)부터 일본 오사카행 항공권 '단돈 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