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 여친 언급하는 윤아에 '이승기' 드립친 김희철 (영상)

권길여 기자 2017.08.13 08:01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함께 SM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소녀시대와 가수 김희철이 JTBC '아는형님'에서 서로에게 득실이 없는 폭로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데뷔 10년 차 걸그룹 소녀시대가 출연했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들은 김희철이 "전 남친 전 여친 얘기하는 게 어떠냐"며 도발하자 "(당신이야 말로) 정말 괜찮겠느냐"고 물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김희철의 여자친구 중) 우리가 목격한 것만 한두 명이 아니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특히 유리는 "(멤버당 한명씩만 말해도) 멤버들 두 바퀴를 돌아도 될 것 같다"고 했고, 써니는 김희철의 전 여자친구를 생각하며 손가락을 일곱 개를 접기도 했다.


김희철은 당황스러운 마음에 "난 동성을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에 윤아는 "그 소문은 본인이 직접 냈다는 얘기가 있다. 왜냐면 편하게 여러 여자를 만나려고"라고 김희철을 다시 몰아세웠다.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하지만 김희철도 지지 않았다.


그는 "소녀시대가 오늘 완전 승기를 잡았다"며 윤아의 과거 공개 열애 상대인 '이승기'를 간접 언급해 윤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Naver TV '아는 형님'


이승기-윤아 결별…“연인서 동료로”13일 스타뉴스는 “이승기와 윤아가 최근 연인관계를 정리했다”고 단독보도 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전 여친 언급하는 윤아에 '이승기' 드립친 김희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