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혼자산다' 태양 집에 있는 초대형 TV의 실제 판매 가격 (영상)

황규정 기자 2017.08.12 18:55

인사이트

MBC '나혼자 산다'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나혼자 산다'에 빅뱅 태양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예고편에서 태양의 럭셔리한 집이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태양집 거실에 있는 TV의 가격이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다음 주 출연하는 태양의 싱글라이프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혼자 산다'


특히 빅뱅 멤버 중에서 태양이 처음으로 혼자 사는 집을 공개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예고 영상에 등장한 태양의 집은 그야말로 '럭셔리' 그 자체였다. 넓고 깔끔한 거실과 부엌은 물론 톱스타답게 수많은 패션 아이템과 신발들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MBC '나혼자 산다'


그중에서도 거실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TV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삼성전자에서 2013년 출시한 이 TV는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최저가만 무려 3700만원 대에 달한다.


인사이트네이버 쇼핑 


이에 누리꾼들은 "3천만원짜리 TV가 있는 줄도 몰랐다", "TV뿐만 아니라 집에 6억짜리 미술작품도 있다더라", "집도 현금 42억에 구입한 것으로 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빅뱅 태양의 싱글라이프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MBC '나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TV '나혼자 산다' 


지드래곤과 태양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사진 한 장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반자"라는 글과 함께 태양과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올렸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나혼자산다' 태양 집에 있는 초대형 TV의 실제 판매 가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