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판타지의 전설 '나니아 연대기4', 7년 만에 돌아온다

황규정 기자 2017.08.11 16:35

인사이트영화 '나니아 연대기'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판타지 영화의 전설 '나니아 연대기'가 7년 만에 관객들을 찾아온다.


11일 나니아 연대기 측은 시리즈 4편인 '나니아 연대기 : 은의자'가 오는 11월 뉴질랜드에서 촬영을 시작해 약 5달 동안 진행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시리즈는 '쥬라기 공원3',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쥬만지' 등을 연출했던 존 조스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각본은 '라이프 오브 파이'를 완성한 데이빗 매기가 맡았다.


인사이트영화 '나니아 연대기' 


영화 '나니아 연대기'는 C.S. 루이스의 동명 소설 '나니아 연대기'를 영화화한 판타지 시리즈다.


2005년 처음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으로 개봉한 이후 차례로 '캐스피언 왕자'(2008), '새벽 출정호의 항해'(2010)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개봉한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는 약 15억 8천만 달러(한화 약 1초 8천억원)의 수익을 거둬들이며 전 세계인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영화 '나니아 연대기' 


한편 네 번째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 : 은의자'는 원작 소설 중 6번째 이야기로 이전 시리즈인 '새벽 출정호의 항해'의 10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유스터스 스크럽과 그의 친구 질 폴이 사라진 후계자 릴리언 왕자를 찾기 위해 고대 거인들이 살던 나니아 북부 땅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그릴 예정이다.


'나니아 연대기'의 막내 공주 '루시'가 이렇게 컸다 (사진)영화 '나니아 연대기'의 귀여운 막내 공주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판타지의 전설 '나니아 연대기4', 7년 만에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