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말복인 오늘(11일) 주문하면 '치킨 단돈 100원'

이별님 기자 2017.08.11 08:37

인사이트Instagram 'stevenpaulpark'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말복을 맞아 파파존스가 치킨을 '단돈 100원'에 주문해 먹을 수 있는 '특급 이벤트'를 연다. 


지난 10일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는 11일 말복을 맞아 치킨 사이드 메뉴를 100원에 주문해 먹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는 '망고 슈프림 피자'를 포함한 총 9개의 메뉴를 주문할 시, 치킨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가지를 100원에 제공한다. 


두 사이드 메뉴는 정가 8,900원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치킨 사이드 메뉴를 매우 특별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rgram 'papa_mania'


이벤트 피자 메뉴 9종은 망고 슈림프, 수퍼 파파스,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 랜치,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올미트,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더블 치즈버거 피자 등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이벤트가 적용된다. 


특히 여름 신메뉴 망고 슈림프 피자는 저온 숙성 도우 위에 망고와 새우를 메인 토핑으로 올리고 매콤달콤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로 마무리했다. 


오븐에 구웠지만 큼지막한 망고를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풍부한 과즙을 맛볼 수 있다. 


한편, 파파존스 측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열린 제13회 SOK 전국하계대회 겸 서울SOK 전국 역도대회에 동참해 피자나눔을 진행했다. 


인사이트파파존스


파파존스, 딱 이틀간 '14년 전' 가격으로 피자 판다세계적인 피자 체인점 파파존스가 국내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News for you

파파존스, 말복인 오늘(11일) 주문하면 '치킨 단돈 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