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해 '40살'이라는 박명수 아내 말에 외국인들이 보인 반응 (영상)

최지영 기자 2017.08.10 12:10

인사이트SBS '싱글와이프'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태국으로 배낭여행 떠난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나이를 듣고 외국인들은 깜짝 놀라며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에서 한수민은 단짝 친구와 함께 태국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했다.


네덜란드, 캐나다 여성 외국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게 된 한수민은 한국의 '소맥' 문화를 전파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인사이트SBS '싱글와이프'


술자리가 제법 편안해진 외국인 여성들은 "남자친구 있나"라고 물었고 한수민은 "우린 결혼했다"라고 대답해 그들을 놀라게 했다.


외국인 여성들은 "둘 다 정말 어려 보인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나이가 궁금해진 외국인 여성들이 "몇 살이냐"라고 묻자 한수민은 "우리 나이 많다. 내 딸이 10살이다"라고 멋쩍은 듯이 답했다.


인사이트SBS '싱글와이프'


이에 외국인 여성들은 "우리 또래인 줄 알았다"며 "우리는 지금 23살이고 내년에 24살이 된다"고 자신들의 나이를 설명했다.


이에 한수민이 "우리는 사십 살이다"라고 말하자 외국인 여성들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인사이트SBS '싱글와이프'


이어 네덜란드 여성은 "SNS에서 한국인 모델을 봤는데 20대처럼 보였는데 42살이었다"며 "오늘 보니까 한국 사람들은 원래 어려 보이나 보다"라고 수긍했다.


그러면서 "혹시 남편도 어려 보이나"라고 물었고 이에 한수민은 "제 남편은 어려 보이지 않는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태국 배낭여행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SBS '싱글와이프'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SBS '싱글와이프'


Naver TV SBS '싱글와이프'


외국인 친구에게 '소맥' 말아준 마성의 술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영상)'싱글와이프'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외국인 친구들에게 황금 비율의 소맥을 전파하며 일탈 여행을 즐겼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올해 '40살'이라는 박명수 아내 말에 외국인들이 보인 반응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