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복절 태극기 달고 '인증샷' 찍으면 5천원 할인해주는 영화관

최지영 기자 2017.08.09 12:03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광복 72주년을 맞아 태극기를 달면 서울 코엑스 영화관을 비롯해 각종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9일 서울시 강남구는 오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태극기를 걸고 휴대전화로 '인증샷'을 찍으면 각종 이벤트를 할인해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태극기와 함께 얼굴이 나오도록 휴대전화로 찍어 현장에 내면 할인가로 입장할 수 있다.


인사이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 메가박스는 동반 3인까지 일반관은 1인당 5천 원, 컴포트관은 1인당 6천 원을 각각 할인해준다. 


여기에 코엑스에 있는 아쿠아리움은 동반 3인까지 입장료 20%를 감해주며 코엑스 속 스타필드점 영풍문고는 도서 가격을 10%를 깎아준다.


강남구가 개최하는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인사이트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 / 연합뉴스 


한편 강남구는 시민들의 태극기 달기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태극기 달기 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강남구는 조국의 완전한 독립을 염원하며 결의를 다지는 글귀 70여 개와 서명이 담긴 독립기념관의 '한국광복군 서명문 태극기'를 가로 11.1m, 세로 7.4m 크기의 대형 태극기로 확대 제작해 구청 본관 현관 위에 붙인다.


또한 태극기 관련 홍보 포스터를 만들어 공동주택 게시판과 엘리베이터 입구 등에 게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인사이트


광복절 맞아 태극기 게양 독려한 '개념 스타들' (사진)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광복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경축하는 날인 광복절에 맞춰 많은 스타들이 태극기 게양을 독려하고 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광복절 태극기 달고 '인증샷' 찍으면 5천원 할인해주는 영화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