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와이가 기독교 전도하러 찾아오자 '불교 신자' 도끼가 보인 반응 (영상)

최지영 기자 2017.08.09 10:32

인사이트YouTube '부처돌'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래퍼 비와이가 불교신자 래퍼 도끼에게 전도하러 간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끼집에 전도하러 간 비와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도끼집에 방문한 비와이는 '교회가자형'이라는 제목을 달고 교회와 도끼를 태그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다.


인사이트YouTube '부처돌'


비와이는 '차 사랑'으로 유명한 도끼의 롤스로이스 차키를 찍으며 도끼가 있는 곳으로 걸어갔다.


도끼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잘 알려진 비와이가 자신에게 전도할까 봐 부처님 자세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반야심경까지 외우고 있어 보고 있는 비와이를 당황하게 했다. 도끼의 진지한 모습에 '빵'터진 비와이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사이트YouTube '부처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웃기다", "도끼 귀엽다", "비와이 교회, 도끼 불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비와이는 불교 사진을 인스타에 포스팅한 도끼의 게시물에 "Halleluja amen"이라고 댓글을 달아 보는 이들의 즐겁게 한 바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dok2gonzo' (우) Instagram 'bewhy.meshasoulja'


Youtube '부처돌'


'쇼미5' 비와이가 1년 전 보낸 메시지를 본 도끼 반응래퍼 도끼가 1년 전 자신에게 글을 남긴 비와이의 글을 공개하며 "이랬던 비와이가.."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비와이가 기독교 전도하러 찾아오자 '불교 신자' 도끼가 보인 반응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