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니지M, 이용자 계정 보안 서비스 이벤트 진행

황규정 기자 2017.08.08 19:14

인사이트엔씨소프트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이 이용자의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계정 보안 서비스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의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리니지M에서 제공하는 2차 인증 기기 등록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8월 16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버프 아이템이 포함돼 있는 '카시오페아의 상자'를 5개씩 총 35개 제공된다.


인사이트엔씨소프트 


아울러 친구와 함께 가입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엔씨소프트는 지난달 18일부터 리니지M의 인증기기 등록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는 이용자가 등록한 휴대 기기에서만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서비스다.


리니지M 로그인 화면의 좌측 하단 보안 설정을 터치하면 쉽게 보안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SNS 인증을 거쳐 휴대기기 등록이 가능하다.


여러 대의 휴대기기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위해 계정당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는 참고하자.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 진행여름을 맞아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리니지M, 이용자 계정 보안 서비스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