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최초 공개된 워너원 신곡 '에너제틱' 무대 직캠 영상

홍지현 기자 2017.08.08 19:33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역시 워너원은 괴물 신인다웠다.


고척돔을 함성으로 가득 채우며 성공적으로 데뷔 무대를 마친 워너원의 직캠 영상이 화제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후니네집'에는 같은 날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의 쇼콘(쇼케이스+콘서트) 현장을 촬영한 직캠이 올라왔다.


이날 고척돔을 채운 2만 3,000명의 팬들은 워너원을 연호하며 그들의 데뷔를 축하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는 공개된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영상에는 신곡 '에너제틱'의 안무를 선보이는 11명의 멤버들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드러난 데님 패션을 무대 의상으로 선택하며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


'에너제틱'의 멜로디가 흘러나오자 상남자로 돌변한 워너원의 변신에 객석에선 함성이 터져 나왔다.


여기에 파워풀한 '에너제틱'의 비트에 맞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이어지는 칼군무는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Facebook 'WannaOne.official'


'에너제틱' 무대가 끝나자 현장은 여운에 젖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


팬들은 멤버들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열광했고 이 모습을 지켜본 워너원 멤버들은 끝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워너원은 "초심잃지 않고 더 멋진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 덕분에 서 있을 수 있었고 함께 할 수 있었다"는 말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돼 '쇼콘' 형태로 진행된 본 행사는 3만 3천원이라는 적지 않은 가격에도 100만원 대가 넘는 암표가 등장하면서 '워너원'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YouTube 'DLLLLLL'


'워너원' 신곡 '에너제틱' 주요 6개 음원차트 1위 '올킬'고척돔을 뜨거운 함성으로 물들이며 성공적으로 컴백을 마친 그룹 워너원이 데뷔와 동시에 1위의 자리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News for you

최초 공개된 워너원 신곡 '에너제틱' 무대 직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