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치즈 줄줄 흐르는 도미노 '페퍼로니 피자' 오늘(8일) '만천백원'

권길여 기자 2017.08.08 11:48

인사이트

Facebook 'dominostory'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화끈한 '화요일'을 맞아 통큰 할인 이벤트를 연다.


8일 도미노피자는 공식 SNS를 통해 치즈가 줄줄 흐르는 '페퍼로니' 미디엄(M) 사이즈 피자를 단돈 11,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페퍼로니 미디엄(M) 사이즈의 정가 15,500원에서 40%나 할인된 가격이다.


피자를 할인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인터넷·어플을 통해 주문한 뒤 방문 포장하기만 하면 된다.


단 중복 할인은 받을 수 없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도미노피자는 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페퍼로니 피자 외에도 치즈피자(M), 불고기피자(M), 베이컨체더치즈 피자(M) 등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을 이용하면 치즈피자(M)는 8,700원, 불고기 피자(M)는 10,500원, 베이컨체더치즈 피자(M)는 1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고 있어 특별한 이벤트라고 볼 수는 없다.


하지만 피자가 국민 간식으로 떠오르는 만큼 당분간은 계속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Facebook 'dominostory'


경호원 없이 도미노피자 주문하려고 줄서서 기다리는 대통령도미노피자를 주문하기 위해 한 나라의 대통령이 직접 줄을 선 모습이 화제를 낳고 있다.


도미노피자, 초콜릿·오징어링·야채 활용한 사이드디시 3종 출시12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제철야채, 초콜릿, 오징어링 등을 활용한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치즈 줄줄 흐르는 도미노 '페퍼로니 피자' 오늘(8일) '만천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