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싱크로율 100%' 워너원 멤버 11명 피규어 세트 출시

황기현 기자 2017.08.08 10:26

인사이트롯데마트 제공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그룹 '워너원 멤버' 11명이 귀여운 피규어로 변신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8일 롯데마트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피규어는 '워너원' 멤버 11명을 4인치(10.16cm)의 앙증맞은 크기로 만들어낸 것이 특징.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과 특징을 피규어에 고스란히 담아내는 등 뛰어난 디테일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제공


인사이트Facebook 'Wanna One 워너원'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피규어는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청량리점을 비롯해 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 부산광복점, 대구율하점, 광주수완점, 제주점, 대덕점 등 9개 토이저러스 점포와 서울역점, 원주점 등 2개의 토이박스 2개 점포에서 예약 판매된다.


특히 이번 피규어 세트는 각 점포별로 200개씩 총 2,200개만이 한정 판매될 것으로 알려져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상황.


가격은 1세트에 24만 8천원이며 실제 제품은 오는 10월 2일 이후부터 구매한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Wanna One 워너원'


한편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MD는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인 워너원 피규어를 단독 판매한다"면서 "계속 커지고 있는 피규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다양한 단독 상품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드디어 공개된 워너원 '에너제틱' 뮤직비디오 (영상)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한 워너원이 데뷔곡 '에너제틱'을 공개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News for you

'싱크로율 100%' 워너원 멤버 11명 피규어 세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