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경 당장 벗어야 하는 이유 보여주는 '프듀' 유선호 전·후 사진

최성희 기자 2017.08.06 15:13

인사이트(좌) M.net '엠카운트다운' , (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인사이트] 최성희 기자 = 지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빛나는 외모를 가리기도 하는 패션 소품은 바로 안경이 아닐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경 쓴 전후가 너무 다른 연습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의 주인공은 바로 '프로듀스 101'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큐브 연습생 유선호였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글쓴이는 유선호의 안경 착용 전후를 공개하며 두 사진의 사뭇 다른 분위기를 비교했다.


조막만 한 얼굴에 오똑한 콧날, 또렷한 눈망울의 소유자 유선호는 마치 만화를 찢고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그러나 뒤이어 안경을 쓰고 등장한 그는 평소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두 사진의 주인공이 동일 인물임을 의심케 했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안경을 착용한 유선호는 똘망똘망한 눈망울 대신 어딘가 맹한, 순수한 범생이 포스를 풍기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안경 마저 삐뚫게 착용한 그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는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호야 안경 벗자", "안경 쓴 모습이 더 귀여운데?", "양파 같은 반전 매력"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유선호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을 떠올리게 하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현직 아이돌을 뛰어넘는 수준급 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윤두준 상' 계보 잇고 있다고 평가받는 '큐브' 유선호연습생 유선호가 같은 기획사 출신 선배 가수 윤두준과 흡사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성희 기자 seonghui@insight.co.kr 

News for you

안경 당장 벗어야 하는 이유 보여주는 '프듀' 유선호 전·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