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마' 신상 입고 우월한 기럭지 뽐내는 나나 화보 사진 12장

권순걸 기자 2017.08.08 19:04

인사이트푸마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세계에서 가장 예쁜 얼굴 2위로 뽑혔던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트레이닝복 화보로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진행한다.


지난 2월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푸마는 여성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표출하도록 돕는다.


'나 다운' 모습을 찾는 과정을 넘어 삶의 모든 순간에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찾도록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주요 테마다.


여기에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강조한다.


인사이트푸마


이번 하반기 캠페인에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는 푸마의 공식 앰배서더 나나를 중심으로 글로벌 DJ이자 패셔니스타 패기 굴드(Peggy Gould)가 캠페인에 참여한다.


나나는 캠페인에 앞서 촬영한 화보에서 스포츠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 룩을 입고 특유의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나나의 길쭉한 팔다리가 그녀의 탄탄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킨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으로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니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하며, 몸에 새긴 ‘너답게, DO YOU’ 레터링도 자신감 있고 나나의 에너지가 더욱 잘 느껴지게 한다. 


푸마는 자사의 푸마 우먼스 클럽을 통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해당 내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푸마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News for you

'푸마' 신상 입고 우월한 기럭지 뽐내는 나나 화보 사진 1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