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성비 甲"이라고 난리난 '3천원' 원주 한라대 학식 (사진)

황기현 기자 2017.08.03 17:01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식비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한 대학의 학생식당이 화제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성비 호평받고 있는 한라대 학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의 주인공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한라대학교'의 학생 식당.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SNS로 각 학교의 학식을 겨루는 일명 '학식 열전'에서도 호평을 받았다는 이 식당은 '맛집'답게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실제 게시물 속 사진에는 커다란 소시지 하나가 통째로 올라간 '후랑크 소시지 오므라이스'를 비롯해 스파게티까지 함께 주는 '경성함박정식', 매운 떡갈비와 치즈 돈가스가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는 '매운 떡갈비 치즈돈가스' 등이 시선을 끈다.


더 놀라운 점은 이러한 메뉴의 가격이 최대 3천원을 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라대 학생식당의 메뉴는 세 종류로 나뉘는데 일반식의 경우 2천원, 특식은 2,300원, 즉석은 3천원이면 풍족한 한 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혜자스러움'으로 인해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에게는 가뭄에 단비 같은 존재라는 평.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저러면 맨날 먹겠다 진짜", "우리 학교도 보고 배웠으면", "학교 안 다녀도 가서 먹을 수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격 대비 '최고'라는 국내 주요 대학별 학식 15밖에서 사 먹는 음식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국내 주요 대학들의 학식을 소개한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News for you

"가성비 甲"이라고 난리난 '3천원' 원주 한라대 학식 (사진)